카테고리 없음

조민아 가정 폭력 논란

정보도우미 2022. 5. 18. 21:30
반응형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5월 16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가정폭력 피해 정황을 밝히면서 피트니스 센터 CEO 남편 이윤환의 직업, 나이, 프로필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에 재조명 되고 있는 조민아 과거 블로그, SNS 게시글, 남편 출연 방송과 가정 폭력 논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쥬얼리 출신 조민아 가정 폭력 논란, 폭력 남편 이윤환 정체 바로가기

 

 

조민아 남편 이윤환 누구길래..충격적인 가정폭력 폭로(+직업·나이) - 살구뉴스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가정폭력 피해 정황을 밝히면서 피트니스 센터 CEO 남편 이윤환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에 조민아가 과거 블로그, SNS에 게재한 글과 남편 출연 방송까지

www.salgoonews.com

조민아가 가정폭력 의혹에 휩싸이면서 과거 방송에서 공개한 러브스토리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조민아는 지난해 SBS 플러스 '연애도사 시즌2'에 출연해 남편과의 결혼이유를 밝혔습니다.

남편과의 결혼 스토리에 대해 그녀는 "신랑이 쫓아다녀서 제가 도망다니다가 만나고 3주 만에 혼인신고를 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유발했습니다. 조민아 남편은 "열정적으로 저를 많이 밀어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조민아는 "저는 비혼주의자였습니다. 신랑이 제가 쥬얼리 때부터 팬이었습니다. SNS로 저한테 연락을 해왔다. 두 번 보고 저랑 결혼을 생각했다더라. 두 번째 만남에도 기대가 없었는데 손을 잡게 됐다"라고 해 흥미를 자아냈습니다. 

결혼에 대한 확신이 언제 생겼느냐는 질문에 그녀는 "신랑이 한 번 울었다. 꺼이꺼이 울면서 '왜 내 마음 안 받아주냐'고 하더라. 절 보고 독하고 세다고 생각했는데 세상 여리여리하고 지켜주고 싶었던 것 같다"며 "그런 마음을 저도 느꼈다.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 이렇게 마음을 오픈할 수 있구나 싶더라"라고 답했습니다. 

조민아는 "사귀자고 했을 때는 거리를 두고 인연이 이어질까 봐 경계했다. 우리가 진짜 부부가 되기 전까지 잠자리는 안 했으면 좋겠다고 해서 손만 잡고 결혼했다"라며 "남편의 반응이 궁금했는데 결혼을 생각하는데 그게 무슨 대수냐 하더라. 기다릴 수 있다더라. 키스까지만 했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해 9월 6세 연상의 피트니스 센터 CEO(최고경영자)와 혼인신고한 뒤 지난 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난 6월23일 첫 아들을 품에 안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