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군, 결혼 한 달도 안돼 부친상 비보

by 정보도우미 2022. 5. 13.
반응형

트로트 가수 박군이 한영과 결혼한지 한 달도 안돼 5월 12일 부친상을 당하며 안타까움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박군의 부친상과 이에 재조명 되고 있는 아버지에 관한 박군의 과거 발언, 박군의 과거, 어머니, 가정사를 알아보겠습니다. 

▼ 박군 부친상, 박군 과거 가정사, 방송 아버지 발언 바로가기

 

 

박군, 결혼 한 달도 안돼 부친상...부모님 이혼 과거 재조명 - 살구뉴스

트로트 가수 박군이 한영과 결혼한지 한 달도 안돼 부친상을 당하며 안타까움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과거 방송에서의 아버지에 관한 박군의 발언과 그의 가정사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5

www.salgoonews.com

 

가수 박군(36)이 부친상을 당했습니다.

소속사 토탈셋에 따르면 박군의 아버지는 암 투병 끝에 지난 12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향년 69세.

고인의 빈소는 울산 울주군의 서울산 국화원 장례식장 VIP 1호실에 마련됐습니다. 박군을 비롯한 유가족들은 슬픔 속에 빈소를 지키고 있습니다. 발인은 오는 14일, 장지는 서라벌공원묘집니다.

박군은 지난해 아버지가 생존해 있음을 방송에서 알린 바 있습니다.

그는 지난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6세 때 부모님이 이혼하신 뒤 어머니와 함께 살았습니다. 2년 전 군 복무를 할 때 아버지가 공중전화로 전화를 걸어온 적이 있었습니다. 언젠가 다시 연락이 되면 꼭 만나고 싶습니다."고 바람을 밝힌 바 있습니다.

박군의 부친상은 결혼식 보름여 만에 전해진 비보라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박군은 지난달 26일 8세 연상의 가수 한영과 축하 속에 결혼한 바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